호치민 가라오케 10월 - AN OVERVIEW

호치민 가라오케 10월 - An Overview

호치민 가라오케 10월 - An Overview

Blog Article

욜로 실장이 가세함으로 인해서 짱부장과 시너지가 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호치민 풀빌라, 아파트, 골프부킹, 렌터카, 가이드 모두 원스톱으로 가능합니다.

예약자가 많아지고 피드백을 받을 기회가 많아지면 다시 한번 순위를 매겨보도록 하겠다.

친해지면 젊은 에너지가 넘쳐나도록 놀 수 있는 곳이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여행객들에게는 아쉬움이 남을 수 있다.

추가 글로 소식을 전하거나 이 글을 빠르게 업데이트 하여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뒤를 이어 블링블링과 이외 중소 가라들이 그 두곳에서 흘러 나오는 손님으로 버티고 있는 상황이다.

손님이 많다는 건 '돈을 벌기 위해 출근하는 아가씨도 많아진다'로 이어지고 아가씨가 많아지면 손님들도 많아지는 건 당연한 이야기겠지요. 이러한 이유로 호치민 가라오케가 처음이라면 가장 추천드리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가라오케 더킹은 앞서 설명한대로 로컬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을 호치민 가라오케 보완해서 운영하는만큼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수 있는 로컬가라오케이기때문에 추천한다.

그럼 고구려의 꽁가이들도 고급스러운 컨셉이냐? 꽁가이까지 남다르게 고급스러운 건 모르겠다.

호치민에 거주하는 사람 중에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호치민에서 가장 큰 큐모를 자랑하는 가라오케이기도 합니다.

암튼 여러가지 이유로 호치민고수 운영자는 커미션을 받기위해 어디어디업소를 누구누구를 꼭 찾아가라 그런얘기 절때 않합니다.뭐 거창하게 가라오케에 대해 장문의 글을 쓰고싶은 마음도 없습니다.결국 그런글들은 기-승-전-커미션(?)으로 끝난다는….

하지만 베트남까지 그것도 호치민까지 놀러와서 누군가 말하는 씹선비 노릇 할 거면 뭐하러 가라오케를 가겠어~ 하시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릴만 한 것 같다.

그 상황을 이해를 하는 건 아닙니다. 상황이 그렇게 됐을 수 있겠구나 하는 거죠.

단언컨데 호치민에서 운영자만큼 단독으로 가라오케를 제일많이 마치 밥먹듯이 숨쉬듯이 방문하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아니 없습니다.내가 생각해도 나같은 또라이는 진짜 없을꺼같…….

Report this page